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장동 맛집 - 장동 감나무 보리밥집

by 파머의꿈 2022. 12. 6.

장동감나무보리밥집

대전광역시 대덕구 장동로 231에 위치한 장동감나무보리밥집은 보리밥과 청국장이 맛있는 식당이다.

식당.
메뉴판.
보리밥에 넣을 채소반찬들.
보리밥.
채소반찬과 상추를 함께 넣는다.
청국장.
도토리무침.

우린 보리밥+청국장과 도토리무침을 주문했다.
가격이 이곳은 아직 오르지 않은 것인지 다른 곳보다 저렴해 맛에 대한 기대감은 갖지 않았다.
보통 청국장은 짜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곳 청국장은 순하고 담백한 게 맛이 좋았다.
모임 때문에 간 곳이지만 이곳이야말로 청국장의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도토리무침은 다른 곳과 별 차이를 느끼지 못했지만 청국장의 맛은 정말 차이가 난다는 것을 바로 알 수가 있었다.
7천 원으로 나의 입맛을 만족시킨 이곳이 나의 대전 보리밥+청국장 맛집이다...

계족산과 가까워 산행을 마치고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하면 다들 최고로 만족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